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트윈스몰] 제품 주문시 메세지를 남기지 못했을경우!!
작성자 운영자 (ip:)
  • 작성일 2009-06-15 17:17: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2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트윈스몰입니다. ^^*

 

제품 주문시 메세지를 남가지 못하셨거나

각인할 문구 혹은 프린팅할 문구를 적지 못하신경우에는

트윈스몰 홈페이지 상단의 사진업로드 밑부분 커뮤니티를 이용하시면되시며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사진업로드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최대한 자세히 남겨주시면 최대한 고객님 사항에 맞게 제품 제작하여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트윈스몰 063-272-2188 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시간은 오전 8시30분부터~오후5시30분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hop Community

Shop Notice

쇼핑몰 공지사항 입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FAQ

자주묻는 질문 답변입니다

FAQ

더보기

Customer Service

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

  • 1688-1556
  • FAX 063-254-1298
  • AM 08:00 ~ PM 17:30
  • 우리은행 029-044386-02-501
  • 농협은행 1183-12-002886
  • 예금주 : 박철호

무통장입금계좌

우리은행/박철호

029-044386-02-501

농협은행/박철호

1183-12-002886

CALL CENTER

TEL1688-1556

HP010-2603-7853

1:1상담 바로가기